건강하고 즐거운 직장 만들기의 하나로 직원과 가족 240여명은 9월 15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와 LG 트윈스의
야구경기를 관람했다.
전광판에 직원들을 환영한다는 문구가 등장하자 환호성을 지르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였다.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든 직원들의 관람 후기를 소개한다.
“야구를 무척 좋아하는 아들과 저에게는 아주 즐거운 날이었습니다. 준비하신 후생복지팀과 병원에 감사드립니다.
이런 행사가 지속적으로 있었으면 좋겠네요. 사진으로 야구장의 가을을 느껴보시고, 다음에는 함께 하시죠!”
“아들과 함께 야구장에서 좋은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병원에서 준비해준 간식, 어머나~~ 캔맥주까지^^ 센스쟁이!
응원곡에 맞춰 응원하다보니 어깨춤이 덩실덩실~
후생복지팀은 준비하느라 힘드셨죠? 고맙습니다!”
“병원에서 직원들을 위해 좋은 자리를 만들어 주셔서 재미있게 잘 놀다왔습니다.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날씨도 좋고 직장 동료끼리 어울릴 수 있는 좋은 시간을 갖게 되었어요.
다음에도 이런 기회 많이 마련해주세요!!”
“지난 토요일에 후생복지팀 식구들 덕분에 편하게, 즐겁게 경기를 보고 왔습니다. 야구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같이 온 분들의 즐거운 모습을 보니 신나더라고요. 황금 같은 주말에 고생들 너무 많이 하셨습니다.”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스트레스 풀고 왔습니다~ 야구관람 준비해 주신 분들 감사드려요. ^^
참, 병원장님~ 뵙게 되어 영광이었습니다!!!
우리 병원 2013년도 신규 간호사 모집에 1,000명 이상이 지원해 높은 지원율을 나타냈다. 이는 작년에 비해
지원자 수가 1.5배가량 증가한 것이다.
김부곤 인사팀장은“신규 간호사 채용 지원율이 해마다 높아지고 있다”며“이는 의료기관평가 인증을 획득하는
등 우수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우리병원의 인지도가 높아진 결과”라고 전했다.
우리 병원은 지난 10월 8일에 1차 합격자를 발표했으며, 직무 면접과 경영자 면접과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신규 간호사 오리엔테이션은 11월에 진행할 예정이다.
고객만족센터는 2012년 서비스아카데미의 일환으로 10월 5일‘CS전문강사 스킬업 과정 교육’을 실시했다. 우리 병원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실천하기 위해 직원 중 CS전문강사를 양성, 현재 20여명이 활동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CS전문강사의 강의능력을 향상시켜 효과적인 CS교육을 지원하고자 마련되었다. CS전문강사가 서로를 대상으로 화난
감정 다스리기와 화난 고객과 소통하는 방법에 대한 강의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교육에 참가한 CS전문강사들은“지속적인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을 최우선으로 여기고, 고객에게 감동과 만족을
전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 병원은 고객만족 서비스의 수준을 더욱 높이기 위해 CS전문강사를 포함한 전 직원들을 대상으로 CS교육을 꾸준히 실시하고 있다.
직원들의 전산실무능력을 키워 업무 능률을 높이기 위해 2012년 전산교육을 운영한다. 120명이 참여하는 이번 전산교육은
실무에서 활용도가 높은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프로그램을 초·중급 과정으로 분리해 총 6과정을 실시한다. 직원들의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교육시간을 주말인 토요일 3시간으로 설정했다. 이수자에 한해서는 교육학점 1학점을 부여한다.
▶ 장소 : 세미나 2실 (정보교육장)
▶ 운영 시간표